CNET Korea뉴스신제품

샤오미, 3-in-1 건습식 진공 청소기 'W10 프로' 출시

진공청소, 걸레질, 세척까지 한 번에···28일까지 할인

(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샤오미(小米)가 건식·습식 청소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진공 청소기 'W10 프로'를  22일 자정에 공식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W10 프로는 대형 롤러 브러시를 탑재해 진공 청소, 걸레질, 세척까지 모두 수행하는 3-in-1 세척 기능을 제공한다. 효과적인 청소를 위해 일상 청소를 위한 자동 모드, 바닥의 찌든 때 제거 위한 터보 모드, 물기 있는 욕실 바닥 청소 위한 물 흡수 모드 3가지 청소 모드를 지원한다.

대형 롤러 브러시는 실린더 브러시보다 3배 넓어진 접촉 면적으로 더 넓은 범위를 신속하게 청소한다. 탑재된 롤러 브러시의 앞면과 양쪽 옆면이 코너나 모서리를 따라 밀착하여 먼지나 오염 물질을 제거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집 안의 벽 가장자리, 계단 모서리, 좁은 틈새와 같이 평소 청소하기 힘든 곳들도 손쉽게 청소 할 수 있다. 또 엉킴 방지 설계로 반려동물 털이나 머리카락도 엉킴 없이 제거해준다. 대형 롤러 브러시는 간편하게 분리되며 여분의 롤러 브러시 천을 활용해 특정 구역만 청소도 가능하다.

W10 프로는 직관적이면서 집안일에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설계됐다. 90˚ 각도 조절이 가능해 제품을 바닥에 평평하게 눕혀 사용해도 입자와 얼룩 제거가 가능하다. 제품을 세우면 정지하고 기울이면 전진하는 스마트 일시 중지 기능 및 자체 견인 기능으로 편리하게 제어할 수 있다. 

스마트 딥 셀프 클리닝 버튼으로 버튼 하나만 누르면 자체 청소 프로그램이 실행되며, 롤러 브러시와 물 순환로의 오염 정도에 따라 청소 주기가 자동으로 조정된다. 고체와 액체 오물은 자동으로 분리돼 간편한 뒷처리에 도움을 준다. 

W10 프로 배터리 용량은 3700mAh로 완충시 35분간 사용할 수 있다.

W10 프로 출시가는 70만 8천 원이다.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얼리버드 할인을 진행한다. 샤오미 라이트 스토어 홈플러스 강서점 샤오미 브랜드샵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11번가 이베이에서 61만 8천 원에 구매할 수 있다.

홍상현 기자willy@cnet.co.kr

재미있는 IT 소식, 윌리 기자가 전달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