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커세어, 277g 초경량 커스텀 사운드 'HS65 와이어리스' 게이밍 헤드셋 발매

소나웍스 사운드ID 기술 탑재…7.1 서라운드 및 플스5 템페스트 3D 오디오 지원 등

커세어 ‘HS65 와이어리스(HS65 WIRELESS Gaming Headset)' 게이밍 헤드셋 (사진=커세어)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커세어가 사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HS 게이밍 헤드셋 라인업의 초경량 초저지연 무선 헤드셋인 ‘HS65 와이어리스(HS65 WIRELESS Gaming Headset, 이하 HS65 무선 헤드셋)’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HS65 무선 헤드셋‘은 저지연 2.4GHz 무선 연결과 블루투스를 모두 지원해 PC, 음향 장비 등 모든 장치에서 편안한 청음 경험을 제공한다. 블랙과 화이트 두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는 ‘HS65 무선 헤드셋‘은 소나웍스 사운드ID(Sonarworks SoundID 를 통해 고급 오디오 커스텀 설정이 가능, 사용자들이 원하는 형태의 맞춤형 사운드를 제공한다.     

소나웍스 사운드ID 기술을 탑재한 커세어 초경량 무선 게이밍 헤드셋 'HS65 와이어리스' (사진=커세어)

우선 ‘HS65 무선 헤드셋‘은 전문 음향 소프트웨어인 ‘소나웍스 사운드 ID 기술’을 사용해 역동적인 커스텀 오디오를 생성한다. 커세어 iCUE 소프트웨어에 접속만 하면 곧바로 원하는 사운드를 테스트하고 개인 오디오 취향에 맞는 오디오 EQ 프로파일을 생성해 맞춤형 사운드 제어가 가능한 것. PC 및 맥에서 돌비 오디오 7.1 서라운드 채널을 지원해  게이밍 헤드셋임에도 고가의 전문가 수준의 하이엔드급 사운드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24시간 긴 배터리 수명으로 끊길 걱정 없이 게임을 즐기며 청음이 가능하다. 탑재된 블루투스 기능을 통해 모바일, 음성채팅, 통화, 게이밍 오디오 등 더 많은 장비와 연결할 수도 있다. 특히 무선임에도 지연없이 목소리를 깨끗하게 포착하는 ‘초저지연 전방향 마이크’를 탑재해 게임 내 음성인식이나 팀원들 간 소통도 원활하게 할 수 있다.     

‘HS65 무선 헤드셋‘은 유니크한 디자인에 품질과 안정성을 반영, 내구성이 높은 강화 알루미늄 프레임과 메쉬 그릴 이어컵을 탑재해 패셔너블함과 기능을 모두 갖췄다. 푹신함이 중요한 이어패드와 쿠션 헤드밴드에는 플러쉬 인조가죽 메모리폼이 적용되어 계속 착용하고 싶을 정도로 편안한 사용감을 느끼게 해준다. 무게도 275g에 불과해 앉아서 게임을 하거나 누워서 음악감상이나 산책할 때에도 부담 없는 가벼운 편안함을 제공한다.     

이번 ‘HS65 무선 헤드셋’과 함께 ‘HS55 무선 게이밍 헤드셋’도 출시된다. ‘HS55 무선 헤드셋’은 266g의 가벼운 무게, 저지연 무선연결 옵션, 24시간의 긴 배터리 수명을 지니며 돌비 오디오 7.1 서라운드 사운드와 탁월한 편안함으로 뛰어난 사운드를 무선으로 제공한다.     

‘HS65 무선 헤드셋’과 ‘HS55 무선 게이밍 헤드셋’은 모두 소니 플레이스테이션5에 기본 제공하는 템페스트 3D 오디오 테크를 지원한다. 또 고품질 커스텀 튜닝 50mm 네오디뮴 스피커 드라이버를 탑재해 모든 서라운드 시스템을 수용, 현장감 넘치는 사운드와 놀라운 초경량 프레임으로 하루 종일, 밤새도록 게임이나 음악에 몰두할 수 있다.     

커세어 ‘HS65 무선 헤드셋’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커세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HS65 와이어리스(HS65 WIRELESS Gaming Headset)' 무선 게이밍 헤드셋 (사진=커세어)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