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게임

넥슨네트웍스, 게임서비스 부문 채용 연계형 인턴 모집

다음 달 1일까지 서류 접수···나이·학력 등 제한 없이 지원 가능

(씨넷코리아=정하정 기자) 넥슨네트웍스가 2023년 상반기 게임서비스 부문 채용연계형 인턴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넥슨네트웍스는 넥슨이 개발하고 퍼블리싱하는 모든 게임 운영 및 품질 관리를 담당하는 국내 최대 규모 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두 자릿수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채용은 해당 분야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나이·학력·학점·전공·경력 등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류 접수는 18일부터 5월 1일까지 넥슨네트웍스 채용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서류심사 이후에는 인성검사 및 실무진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합격자들은 오는 6월부터 6개월 간 넥슨네트웍스 판교센터에서 인턴으로 근무하며 근무기간 동안 능력과 자질이 검증된 인재는 정규직 전환 자격을 얻는다.      

또한 채용 시부터 정규직 전환 시까지 빠른 실무 능력 향상과 안정적으로 조직 생활에 안착할 수 있도록 채용 생애 주기를 기반으로 한 인재 육성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인턴십 참가자들에게는 정규직과 동일한 수준 급여 및 복지가 제공된다. 인턴 근무기간 동안 구내식당, 카페테리아, 피트니스 센터, 도서관 등 사내 시설 이용과 함께 연 250만 원 복지포인트, 단체상해보험, 제휴콘도 등 다양한 복지 혜택을 동등하게 누릴 수 있다.      

신충석 넥슨네트웍스 경영지원실장은 “넥슨네트웍스는 넥슨 게임 운영과 품질을 관리하는 국내 최대 게임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매년 각 분야 최대 규모 인력을 채용하여 우수 인재 영입과 육성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뛰어난 동료들과 함께 게임서비스 QA 업계 프론티어로 성장해 나갈 인재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2023년 상반기 채용연계형 인턴십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네트웍스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하정 기자ash@cnet.co.kr

다양한 IT 분야의 이야기를 전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