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스노우에서 미리 착용해 봐요" 소니코리아, 카메라 앱 필터 선봬

스노우 앱에서 WH-1000XM5 헤드폰 3가지 색상 체험 가능 

소니 x 스노우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5’ AR 필터 (사진=소니코리아)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소니코리아가 1000X 시리즈 헤드폰 5세대 모델인 ‘WH-1000XM5’ 모든 컬러를 가상으로 착용해볼 수 있는 카메라 앱 필터를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소니코리아는 ‘Y2K’ 스타일 유행과 함께 MZ세대의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으면서 늘어나는 1020 여성 헤드폰 구매 수요에 힘입어 적극적인 관계 형성을 위해 MZ세대가 선호하는 증강현실(AR) 카메라 앱 ‘스노우(Snow)’에서 소니 인기 헤드폰 ‘WH-1000XM5’를 실제 착용한 것 같은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체험 기회를 마련했다.      

소니코리아는 ▲플래티넘 실버 ▲블랙 ▲미드나잇 블루까지 3가지 색상 AR 필터를 제공해 헤드폰 스타일링과 색상을 고민하는 소비자가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WH-1000XM5를 체험할 수 있는 AR 필터는 스노우 앱 내 이펙트 카테고리 ‘HOT’ 탭 또는 ‘Collabo’ 탭에서 확인 가능하다. 필터를 선택하면 사용자 얼굴에 맞춰 헤드폰이 자동으로 적용되며, 화면 제품을 터치해 3종의 헤드폰 색상을 모두 체험하면서 자신과 어울리는 색상을 알아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소니코리아는 헤드폰 AR 필터 공개 기념 SNS 인증샷을 이벤트를 21일부터 5월 7일까지 진행한다. 스노우 앱에서 미드나잇 블루 색상 WH-1000XM5 헤드폰 AR 필터를 활용하여 인증샷을 촬영하고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추첨으로 WH-1000XM5 미드나잇 블루(1명)와 블루레몬에이드 기프티콘(30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소니 헤드폰 AR 필터 체험 및 인증샷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소니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