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콘텐츠

"일상 속 독서를 더욱 즐겁게" 밀리의 서재, '즐거운 독서생활 1일 1밀리' 선봬  

서비스 오픈 기념 2가지 풍성한 이벤트 마련···한정판 뱃지 및 다양한 경품 증정

(씨넷코리아=정하정 기자)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가 '즐거운 독서생활 1일 1밀리'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즐거운 독서생활 1일 1밀리’는 일상 속에서 스스로 목표를 세워 도전하는 독서 챌린지다. ▲나만의 챌린지 만들기 ▲하루 10페이지 집중해서 읽어보기 ▲독서 다이어리 써보기 등 꾸준한 독서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부담 없이 쉽게 도전해 볼 수 있다. 또 일회성 독서 챌린지가 아닌 정규 챌린지로 진행해 독서 습관 형성은 물론 독서 인구 향상에 기여할 계획이다.

밀리의 서재는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는 ‘즐거운 독서생활 1일 1밀리’ 6개 챌린지 중 3개 이상 챌린지에 참여하고 목표를 달성하는 이벤트다. 1일부터 9월 15일까지 진행되며 목표를 달성한 독자에게는 한정판 뱃지와 함께 추첨으로 에어팟 맥스와 폴라로이드 카메라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두 번째는 ‘연정기 구독권 프로모션’ 이벤트다. 밀리의 서재 연정기 구독권을 33% 할인된 8만 원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로 8월 17일부터 9월 15일까지 진행된다. 밀리의 서재 첫 구독자라면 1개월 추가 혜택까지 제공된다.

이성호 밀리의 서재 콘텐츠사업본부장은 "누구나 독서의 중요성을 느끼고 매번 독서 목표를 계획하지만 바쁜 일상 속 꾸준히 독서하기란 쉽지 않다”라며 “즐거운 독서생활 1일 1밀리로 본인이 직접 정한 목표에 따라 다양한 챌린지를 수행해 책과 좀 더 가까워지고 독서가 일상 속 습관으로 자리 잡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하정 기자ash@cnet.co.kr

다양한 IT 분야의 이야기를 전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