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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DP 분석·광고 네트워크 한 번에···ADA코리아, 카카오 모먼트 광고 커넥터 선봬

CDP 솔루션 중 최초로, 트레저데이터 CDP와 카카오 모먼트 커넥터 개발

(씨넷코리아=정하정 기자) ADA코리아는 글로벌 CDP 솔루션 중 최초로 트레저데이터 CDP와 연동된 카카오 모먼트 광고 커넥터를 개발하고 베타 론칭했다고 5일 발표했다.      

새로운 커넥터는 카카오 플랫폼 내에서 광고 집행 및 플러스 친구 채널, 메시지 발송 서비스를 통합 제공하는 ‘카카오 모먼트’와 연동이 가능하다. 이로 인해 트레저데이터 CDP 고객사들은 개인화 및 자동화된 광고 캠페인을 보다 효과적으로 운영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카카오 모먼트 커넥터 런칭은 CDP기반 광고 캠페인 효율성과 정밀 타겟팅을 위한 중요한 발판으로 예상되며 광고주들에게는 트레저데이터 CDP 고급 분석 능력과 카카오 모먼트 넓은 광고 네트워크를 동시에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커넥터 개발은 대형 광고주를 비롯한 국내외 글로벌 고객사들 요청에 힘입어 진행되었으며 트레저데이터 고객사인 (주)한국존슨앤존슨비전이 처음으로 이 커넥터를 활용해 광고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고영혁 ADA코리아의 대표이사는 “고객경험 향상으로 성과를 내는 것이 필수인 새로운 디지털 광고 시대에는 단편적인 세그먼트 기반의 광고 운영이 아닌, 여러 접점에서의 고객의 여정과 상호작용을 제대로 고려한 세그먼트 타겟팅과 개인화 광고의 자동화가 중요하다”며 “카카오 모먼트 커넥터가 탑재된 트레저데이터 CDP는 광고주 및 고객사들에게 최적화된 고객 경험을 줄 수 있는 자동화된 광고 운영을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 하겠다"라고 말했다.

정하정 기자ash@cne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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