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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키즈 전문관 '키즈키즈' 오픈

브랜드 본사, 백화점, 전문몰 등 입점해 80여개 키즈 패션 브랜드 선봬

11번가가 키즈 전문관 '키즈키즈'를 오픈했다. (사진=11번가)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11번가가 최신 키즈 트렌드 상품을 빠르게 살펴보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키즈 전문관 ‘키즈키즈’를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     

고객 구매 데이터와 검색 지표 등을 기반으로, 패션을 중심으로 도서‧교구, 스킨케어, 레저입장권 등 10여개 상품군에서 5~12세 어린이를 위한 최적의 상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현재 공식 브랜드 본사, 백화점, 전문몰 등과 협업해 80여개 키즈 패션 브랜드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물티슈, 분유 등 육아용품, 도서‧교구 등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도 추천한다.     

특히 키즈키즈는 일과 육아로 바쁜 요즘 엄마들을 위해 ‘편리함’에 집중했다. 유아동부터 10대 초반 아이들을 위한 패션 브랜드와 상품을 폭넓게 소개하고, ▲키즈여아 ▲키즈남아 ▲주니어여아 ▲주니어남아 4가지 카테고리로 세분화해 연령대와 성별에 따라 최적화된 상품을 제안하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최신 키즈 패션 트렌드와 인기 상품을 빠르게 살펴볼 수 있는 코너들도 마련했다. ‘트렌드 아이템’을 통해 ‘예일키즈’, ‘네파키즈’, ‘헤지스키즈’, ‘닥스키즈’, ‘블루독’, ‘래핑차일드’, ‘지오다노주니어’ 등 키즈 패션 카테고리 10대 인기 브랜드를 중심으로 고객 반응이 좋은 상품들을 소개한다. 육아 커뮤니티와 SNS에서 개성 있는 스타일과 가성비로 입소문을 얻고 있는 인기 소호몰과 협업한 ‘스타일링’ 코너도 선보인다.     

이 밖에도 SNS상에서 인기 있는 상품을 추천하는 ‘시즌이슈’, 베스트셀링 상품을 품목별로 소개하는 ‘BEST패션’ 등을 만나볼 수 있다.     

11번가는 "소중한 아이 한 명에게 집중 투자하는 트렌드와 엄마가 된 밀레니얼 세대들의 가치 소비 경향이 맞물리면서 키즈 상품을 더욱 깐깐하게 고르는 추세를 반영했다”면서 “고객의 반응을 면밀히 살피면서 상품 구성과 서비스를 계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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