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한국엡손, 성수에 '프로젝터' 팝업스토어 문 연다

18일부터 29일까지 성수 '공간와디즈'서 진행···엡손 주요 프로젝터 제품 총망라

한국엡손 '프로젝터' 팝업스토어 행사 포스터 이미지 (사진=한국엡손)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한국엡손(이하 엡손)이 18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성수동 ‘공간와디즈’에서 ‘프로젝터’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이날 밝혔다.

엡손의 이번 팝업스토어는 4K 레이저 프로젝터 'EH-LS650W'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존과 엡손의 홈·비즈니스 프로젝터를 활용해 다양한 테마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체험존으로 구성됐다.

먼저 팝업스토어 1층은 거실 및 응접실을 콘셉트로 기획된 공간으로, 신제품 'EH-LS650W'의 주요 기능을 살펴보고 필요시 제품 구매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꾸며졌다. 

지하 1층에는 ▲게임, ▲홈시어터, ▲뮤직, ▲캠핑, ▲미디어아트 등 다섯 가지 테마의 프로젝터 체험존이 마련된다. 게임존에서는 체험형 스포츠를, 홈시어터존에서는 선명한 화질과 풍부한 색감으로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더욱 실감나게 즐길 수 있다. 

뮤직존과 캠핑존, 인터랙티브 미디어아트존은 MZ세대의 취향을 고려하여 감각적인 인증샷을 촬영 및 출력할 수 있도록 이색 포토존을 마련하는 등 방문객들에게 프로젝터를 활용한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엡손은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공식 SNS 팔로우, 인증샷, 팝업스토어 리뷰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엡손의 홈프로젝터, 프린터 등을 포함한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팝업스토어는 기간내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되며, 토요일은 오후 9시까지 연장 운영한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