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게임

캐킷, 댄스 게임 '럽플레이스' CBT 실시···풍성한 참여 이벤트 마련

'클럽오디션' 차기작···댄스 장르로 첫 크로스 플랫폼 지원

(씨넷코리아=정하정 기자) 게임 전문 개발사 캐킷이 11월 6일까지 크로스 플랫폼 댄스 게임 ‘럽플레이스(LuvPlace)’ 클로즈 베타 테스트(이하 CBT)’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럽플레이스는 클럽오디션 모바일 개발사 캐킷의 차기작으로 댄스 게임 기술력과 노하우를 반영한 게임으로 댄스 장르로 첫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한다.     

이번 CBT는 별도의 절차 없이 회원 가입으로 자유롭게 럽플레이스를 경험할 수 있다. CBT 참여자은 매일 게임 접속과 꾸준히 플레이 진행 시 ‘CBT 응모권’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응모권은 테스트 종료 후 추첨으로 ▲샤넬백 ▲갤럭시Z 폴드5 톰브라운 에디션 ▲아이폰 15 프로 ▲아이패드 ▲에어팟 맥스 등 총 3천만 원 상당 경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더불어 테스트 기간 동안 다양한 인증 이벤트 및 게임 플레이 이벤트, 그리고 럽플레이스 커뮤니티를 담당하는 감자 요리 매니아 CM감자와 CM설기를 게임에서 만났을 때 반가운 인사를 건네면 깜짝 행운 경품도 선물할 예정이다.     

캐킷 관계자는 “이번 CBT는 대규모 유저 접속 상황을 대비하고 이를 기반으로 향후 정식 서비스에 맞춰 서버 구축 환경의 토대를 마련할 중요한 테스트가 될 전망이다”라며 “경품 구성도 다채롭게 준비한 만큼 많은 유저들이 게임을 즐기고 여러 의견을 제안해 주길 희망하며, 개발사 또한 앞으로도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받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수립하고 실행에 옮기도록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럽플레이스 CBT 관련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하정 기자ash@cnet.co.kr

다양한 IT 분야의 이야기를 전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