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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그랜드 십일절' 흥행 돌풍…로보락 110억 원 판매

11일 '그랜드 십일절'에 참여한 모든 브랜드와 혜택 모은 피날레 행사 예정

(사진=11번가)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2023 그랜드 십일절’을 진행 중인 11번가가 연일 흥행 성과를 기록 중이라고 6일 밝혔다.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상품은 로봇청소기로, ‘로보락’의 신형 로봇청소기 ‘S8 Pro Ultra’가 행사 첫 날인 1일에만 87억 원, 5일까지 누적 110억 원 이상 판매되며 압도적 판매 성과를 거두고 있다. 드리미 로봇청소기 ‘L20 Ultra’ 또한 20억 원 이상 판매되고 있어 로봇청소기가 올해 그랜드 십일절의 대표 흥행 상품으로 전망된다.

구매 수량으로는 ‘메가MGC 커피’의 e쿠폰이 가장 많이 팔렸다. 1~3일까지 단 3일간 무려 10만 장 이상 판매되며 일부 상품은 완판됐다. 이어 ‘맘스터치’ e쿠폰은 4만장 이상 판매됐고, 11번가가 제주농협과 협업해 구성한 ‘귤로장생 햇 노지감귤’ 또한 1만 7천개 이상 팔리며 인기를 얻고 있다.

고물가 속 알뜰하게 구매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공동구매’ 코너 또한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 겨울철 인기있는 ‘일월 카본매트’가 기존 공동구매 목표 수량의 10배에 달하는 판매량을 달성했다. 11번가 ‘신선밥상’ 상품인 ‘난각번호 1번 동물복지 유정란’, ‘훈훈수산 딱새우회’, ‘베베숲 비데티슈’ 등 다수의 상품이 공동구매 목표 수량을 조기 달성했다.

‘타임딜’ 상품 또한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삼성전자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등이 완판 행렬을 이었다. 매일 세 번 선착순 판매하는 ‘럭키 슈팅박스’는 ‘슈팅배송’으로 판매되는 CJ제일제당의 인기 간편식 5종 세트를 9천900 원에 구매할 수 있는 파격 혜택으로 판매 오픈 시마다 1분도 안돼 빠르게 완판되고 있다.

11번가가 1일 공개한 앱테크형 게임 이벤트 ‘11클로버’는 오픈 직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며 5일까지 30만명의 고객들이 참여해 즐기고 있다. ’11클로버’는 출석체크, 친구초대, 상품구매 등의 미션을 수행하며 클로버 잎을 키우는 게임 이벤트로 목표를 달성하면 ‘하동녹차 명란김’, ‘6년근 홍삼정 프리미엄’, 아기 물티슈’ 등의 경품을 나눠준다.

안정은 11번가 사장은 “11번가를 대표하는 행사이자 11월 최고의 쇼핑축제인 ‘그랜드 십일절’의 명성에 걸맞은 차별화된 혜택과 규모감으로 행사 마지막 순간까지 고객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킬 것으로 자신한다”며 “오는 11일까지 그랜드 십일절의 진가를 체감할 수 있는 파격 혜택들이 준비돼있다”고 말했다.

11번가는 오는 11월 11일, 올해 그랜드 십일절에 참여한 모든 브랜드와 혜택이 총 출동하는 피날레 행사 ‘2023 십일절’을 열고 연중 최대 쇼핑축제의 대미를 장식할 계획이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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