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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프, 해외여행 특별관 '슈퍼트래블' 신규 오픈

올해 여행 카테고리 매출 신장률 85%···패키지 여행상품, 항공권보다 2배 더 잘 팔려

위매프 해외여행 특별관 '슈퍼트래블' 관련 이미지 (사진=위메프)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여행시장이 본격적인 회복세를 보이는 가운데, 위메프가 해외 여행에 집중한 ‘슈퍼트래블’ 전문관을 새롭게 신설하고 하나투어와 1월 7일까지 특별 행사를 펼친다고 28일 밝혔다.

위메프가 새롭게 선보이는 ‘슈퍼트래블’ 국내 주요 여행사들과 협업해 단독 상품을 구성하고 에어텔, 패키지 등 가성비 상품을 선보이는 여행 특화 전문관이다. 올해 위메프 여행 카테고리 매출이 85% 상승한 가운데, 실속 있는 패키지여행 부문은 물론, 자유여행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위메프에서 올해 계속되는 고물가에 실속 있는 패키지 여행 매출은 항공권보다 증가세가 2배 더 컸다. 고객들은 ▲베트남 다낭 ▲괌 ▲사이판 ▲태국 방콕/파타야 ▲일본 오사카/교토 순으로 근거리 여행을 많이 떠난 것으로 조사됐다. 내년에는 미주, 유럽 등 장거리 노선 상품들을 대폭 확대해 근거리부터 장거리까지 특별한 여행상품을 선보여 나갈 예정이다.

‘슈퍼트래블’의 첫 타자는 ‘하나투어’다. 겨울방학 가족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세부 제이파크 에어텔(55만9천 원대~)부터 ▲보라카이 파라다이스가든 세미팩(34만3천 원대~), ▲보홀 돌핀베이(29만5천 원대~)등이 대표 상품이다. 위메프는 ‘슈퍼트래블’ 전용 최대 20% 할인쿠폰과 함께, 결제 금액대별 최대 30만 위메프 포인트를 지급하는 ‘해외여행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중복 적용, 압도적인 혜택을 전한다.

권민수 위메프 옴니커머스사업실장은 “연이은 고물가로 젊은층의 패키지 여행 수요도 증가하는 추세”라며 ”국내 인기 여행사들과 함께 놀라운 가격의 다양한 상품을 기획하고 고객과 파트너가 먼저 찾는 대표 여행 플랫폼으로 역량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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