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게임

미플게임즈, '대항해일지' 업데이트 기념 신규 서버 '세투스' 개설

신규 서버 오픈 기념 신규 유저 정착 지원 아이템 100% 지급

대항해일지 신규 서버 '세투스' 관련 이미지 (사진=미플게임즈)

(씨넷코리아=정하정 기자) 미플게임즈는 모바일 무역 어드벤처 RPG 게임 ‘대항해일지’의 1차 정규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신규서버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전일 진행 된 1차 정규 업데이트에서는 최고 레벨 Lv.90으로 상향 및 신규 부관과 신규 던전, 장비 도면 등을 추가 하였으며 함선 연구실 업데이트를 통해 선박이나 화포를 폭풍 성장이 가능하도록 개선하고 이를 기념하여 신규 서버 ‘세투스’를 새롭게 오픈해 선보였다.

‘대항해일지’는 전세계 바다를 배경으로 항해를 하며 무역과 전투 등을 진행할 수 있는 모바일 무역 어드벤처 RPG 장르로 도트 그래픽의 감성까지 더해져 90년대 PC 게임 대항해시대를 추억하는 유저들의 향수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레트로 항해 게임이다. 

또한, 이번 1차 정규 업데이트와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해 신규 유저 정착 지원을 위한 푸른보석 200개, 탐험자 가방, 유령 깃발 10개, 소탕권 3개, 홍목 열쇠 2개 등을 100% 지급하며 네이버 공식 라운지에서는 친구초대 이벤트, 던전 클리어 인증 이벤트 등 업데이트 기념 다양한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하고 문화상품권을 비롯한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지급한다.

이번 신규 서버 오픈 및 1차 정규 업데이트와 관련 된 자세한 내용은 ‘대항해일지’ 공식 네이버 라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정하정 기자ash@cnet.co.kr

다양한 IT 분야의 이야기를 전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