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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코리아, 새 브랜드로 재기 노린다···4월 판매 조건 공개

신규 모델 뉴 르노 아르카나, 뉴 르노 QM6 저리 할부 등 혜택 지원

뉴 르노 아르카나 차량 이미지 (사진=르노코리아자동차)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르노코리아가 새롭게 선보인 쿠페형 SUV ‘뉴 르노 아르카나’ 저리 할부 지원, 스테디셀러 중형 SUV ‘뉴 르노 QM6’ 2.9% 초저리 할부 혜택 등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판매 조건을 4일 공개했다.

르노코리아는 지난 3일 서울 성수동에 오픈한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 사명을 ‘르노코리아’로, 공식 엠블럼을 다이아몬드 형상의 ‘로장주’로 변경한다고 발표한 바 있다. 이 자리에서 르노코리아는 로장주 엠블럼을 적용한 ‘뉴 르노 아르카나’와 ‘뉴 르노 QM6’를 공개했다.

새틴 크롬 로장주 엠블럼과 글로벌 모델명이 적용된 ‘뉴 르노 아르카나’는 르노 특유의 F1 블레이드 범퍼와 새롭게 디자인된 다이아몬드 모티프 그릴로 스포티하게 진화했다. 후면 디자인 역시 중앙 상단에 로장주 엠블럼, 크리스탈 리어 램프가 적용돼 더 역동적으로 변화했다.

뉴 르노 아르카나는 국내 최초로 도입된 ‘QRescue(큐레스큐) 코드’로 운전자의 안전도 강화했다. 큐레스큐 코드는 사고 현장에서 차량 내 탑승자를 신속하고 안전하게 구조할 수 있도록 차량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QR코드로, 사고 현장에서 소방관, 경찰 등 구조자들의 구명활동을 돕는 기능을 한다.

르노코리아는 운전자의 안전과 풍요로운 일상을 위해 많은 변화를 거친 ‘뉴 르노 아르카나’에 고객 맞춤형 할부 상품을 다양하게 제공하며 고객 맞이에 나설 방침이다.

탄탄한 기본기를 갖춰 국내 시장에서 높은 인지도와 친밀도를 지닌 QM6 역시 ‘뉴 르노 QM6’로 재탄생했다. 뉴 르노 QM6는 새틴 크롬 로장주 엠블럼 적용과 함께 전면부 라디에이터 그릴과 크롬 데코의 디자인 디테일도 강화돼 더욱 강렬한 인상을 선사한다. 더불어 중형 SUV와 잘 어울리는 신규 외장 컬러 ‘녹턴 블루’를 전 트림에 추가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르노코리아는 뉴 르노 QM6 구매 시 최저 2.9% 부분 저리 할부(36개월, 퀘스트 제외)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 접근성을 강화했다. 

또한, 르노코리아는 새로운 엠블럼이 적용된 뉴 르노 아르카나와 뉴 르노 QM6 출시를 기념해 고객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중 전국 르노코리아 전시장에서 뉴 르노 아르카나 또는 뉴 르노 QM6 계약을 완료한 고객 중 2,400명에게 르노의 아이덴티티가 반영된 ‘디 오리지널(The Originals) 굿즈’를 증정할 계획이며, 해당 모델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에어프랑스 비즈니스석 2인 왕복항공권(1명)과 딥디크 오드 퍼퓸 75ml(30명)를 증정한다.

르노코리아의 4월 판매 조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영업 전시장이나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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