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JBL, 대담한 사운드에 감각적 디자인 품은 'Flip 7 투모로우랜드' 발매

5년 연속 벨기에 붐 투모우랜드 참여 예정

JBL FLIP 7 투모로우랜드 스페셜 에디션 (사진=하만 JBL)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하만 인터내셔널의 현장감 있는 음향의 대명사 JBL이 대담한 사운드에 어울리는 감각적인 디자인을 담아낸 JBL Flip 7 투모로우랜드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블랙과 골드 포인트가 조화를 이루는 특별 에디션 스피커는 양쪽 끝에 투모로우랜드의 상징인 나비 로고가 새겨져 있어, 전 세계 음악 팬들이 전설적인 투모로우랜드 페스티벌의 감동을 일상 속에서도 생생하게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JBL과 투모로우랜드는 음악, 자유, 그리고 잊을 수 없는 순간에 대한 열정을 공유한다. JBL Flip 7 투모로우랜드 스페셜 에디션은 최대 14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며, AI 사운드 부스트(AI Sound Boost), 오라캐스트(AuracastTM)를 탑재해 강력한 사운드를 구현한다. 방수 및 방진 기능을 갖춘 이 포터블 스피커는 언제 어디서든 페스티벌의 에너지를 그대로 전달한다. 투모로우랜드 특유의 마법 같은 비주얼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디자인으로, 올여름은 물론 그 이후에도 투모로우랜드의 에너지를 생생하게 전달해 준다.

JBL은 올해로 5년 연속 벨기에 붐(Boom)에서 열리는 투모로우랜드에 참여하며, 7월 18일부터 20일, 그리고 7월 25일부터 27일까지 하우스 오브 포춘(House of Fortune) by JBL 스테이지를 선보인다.

상상력과 음악이 하나 되어 만들어내는 역동적인 무대에서 JBL은 JBL & 마틴 개릭스 뮤직 아카데미(JBL & Martin Garrix Music Academy) 소속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통해 관객들에게 특별한 음악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JBL FLIP 7 투모로우랜드 스페셜 에디션은 7월 23일 출시 예정이며 출고가는 18만9천원이다. 삼성닷컴 및 JBL 공식 판매 온라인몰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