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보스, 카카오프렌즈 협업 에디션 공개···면세점 한정 단독 론칭

키링부터 스트링백 목베개까지, 소장욕구 자극하는 굿즈로 구성돼

보스(BOSE)와 카카오프렌즈 면세점 한정 에디션 (사진=보스)

(씨넷코리아=김진아 기자) 보스(BOSE)가 카카오프렌즈와의 협업을 통해 QC 울트라 헤드폰과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의 면세점 한정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감성과 보스의 프리미엄 오디오 기술이 결합된 한정판 구성으로, 온라인 및 오프라인 면세점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콜라보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공항과 여행지에서 활용하기 좋은 굿즈들로 구성되어 소장 가치는 물론 실용성까지 겸비한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기존과 동일한 판매가로 출시되며, 추가 비용 없이 굿즈 4~5종이 함께 제공되는 특별 구성이다.`

QC 울트라 헤드폰(블랙, 화이트스모크, 다이아몬드, 루나블루) 구매시 아크릴 키링(3종 중 1 랜덤), 스트링백, 데코스티커, 러기지택, 목베개 패키지를,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블랙, 화이트스모크, 다이아몬드, 루나블루, 문스톤블루) 구매시 아크릴 키링(3종 중 1 랜덤), 스트링백, 데코스티커, 러기지택을 함께 만나볼 수 있으며, 단순한 제품 패키지를 넘어 출국 전 면세 쇼핑의 설렘과 여행의 감성을 담아내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한정판으로 의미를 더했다.

한편, 면세점 한정 에디션은 인터넷면세점(롯데, 신라, 신세계, 현대, HDC)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오프라인은 인천공항 신라면세점(T1,T2), 현대면세점(T1), 신세계면세점(T1,T2,탑승동)뿐만 아니라 신라면세점 서울점, 제주점,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롯데면세점 명동점, 월드타워점, 부산점. 제주점,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용산점, 경복궁면세점, 김해공항점 등 전국의 오프라인 면세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