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김진아 기자) 프리미엄 이어폰/헤드폰과 오디오를 전문으로 수입하는 소리샵이 지난 26일 미국 헤드폰 브랜드 ‘오디지(AUDEZE)’의 평판형 헤드폰 ‘LCD-S20’을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 ‘오디지’는 모든 자사 제품을 오랜 연구, 개발과 함께 혁신적인 기술력을 기반으로 제작하며 특허 평판 기술을 통해 최고의 사운드를 구현하는 브랜드다.
자사의 저왜곡 평판형 드라이버 기술에, 플래그십 정전형 헤드폰 CRBN2에 최초로 도입된 혁신적인 사운드 기술 SLAM을 결합한 ‘LCD-S20’은 기존 폐쇄형 헤드폰에서는 경험하기 어려웠던 풍부한 저역과 넓은 공간감을 동시에 실현한 차세대 모델이다. 자사 LCD 시리즈 중 가장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되어, 오디오 애호가 누구나 스튜디오급 사운드를 보다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정밀한 음향 댐핑 구조는 외부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내부 소리의 유출을 최소화해, 조용한 환경에서도 몰입형 청취를 지원한다. 트래킹과 녹음에 최적화되어 고출력 오디오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퍼포먼스를 제공하며, 개인 감상은 물론 프로페셔널 스튜디오 작업용으로도 적합한 제품이다.
‘LCD-S20’은 조절 가능한 가죽 서스펜션 헤드밴드와 부드러운 젤 충전 이어패드의 조합으로, 장시간 착용시에도 뛰어난 착용감과 고급스러운 감촉을 제공한다. 이어컵은 스타일리시한 패브릭 마감과 함께 음향 댐핑 처리가 적용되어, 외부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청취 집중도를 높인다.
자석식 이어패드 탈착 시스템을 통해 패드 교체가 간편하며, 헤드밴드 또한 손쉽게 교체 할 수 있어 사용자에 맞춘 유지보수와 장기 사용 시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케이블은 양방향 연결이 가능한 구조로 설게되어, 사용자 환경에 따라 유연하게 세팅이 가능하다.
셰에라자드 관계자는 "MM시리즈의 완성도 높은 레퍼런스 사운드, 이젠 LCD 라인업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라며 "전문가용과 음악 감상용 어느 쪽에서도 기준치 이상을 충족시켜 주는 헤드폰입니다."라고 말했다.
‘LCD-S20’의 출시 가격은 79만9천 원으로 셰에라자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식 런칭되며, 8월 26일부터 9월 5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으로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고, 구매 및 청음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