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차세대 무선 충전 표준 Qi2 탑재…유그린, ‘MagFlow 25W 시리즈’ 출시

아이폰 12~17 시리즈·안드로이드 기기 호환, 강력한 자력과 발열 제어로 안정성 강화

유그린이 선보이는 MagFlow 25W Qi2 시리즈(사진=유그린)

(씨넷코리아=김태훈 기자) 글로벌 가전 브랜드 유그린(UGREEN)이 차세대 무선 충전 표준인 ‘Qi2 25W’를 지원하는 ‘MagFlow 25W Qi2 시리즈’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애플 아이폰 12부터 최신 아이폰 17 시리즈는 물론, Qi2 인증을 획득한 다양한 안드로이드 기기와도 폭넓게 호환되는 것이 특징이다.

유그린은 “MagFlow 25W Qi2 시리즈는 기존 Qi 충전 기술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Qi2 표준을 채택해 무선 충전 효율을 크게 높였다”며 “특히 강력한 자기 정렬 기능을 통해 충전 패드 위에 올려놓기만 해도 정확한 위치에 부착돼 안정적이고 빠른 충전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유그린 ‘MagFlow 25W Qi2’ 시리즈는 ‘Qi2 25W’를 지원한다(사진=유그린).

이번 시리즈는 최대 25W의 고속 충전을 지원한다. 아이폰 16 이후 모델과 구글 픽셀 10 Pro XL 등 최신 스마트폰에서도 최적화된 성능을 발휘하도록 설계됐다. 또한 0.7~0.9kg의 물체도 고정할 수 있을 정도의 강력한 자력을 갖춰 충전 중 기기가 쉽게 떨어지지 않는다.

안전성도 한층 강화됐다. 유그린의 독자 기술인 ‘ThermalGuard™’가 적용돼 발열을 지능적으로 제어하고 열을 빠르게 분산시켜 과열을 방지한다. 여기에 국제 안전 규격을 충족하는 V-0 난연성 케이스를 사용해 안정성을 높였다.

‘MagFlow 25W Qi2 시리즈’는 오는 9월 5일부터 유그린 공식 알리익스프레스 스토어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출시에는 보조배터리, 2-in-1 무선 충전기 등 다양한 라인업이 포함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힐 전망이다.

김태훈 기자ifreeth@cnet.co.kr

IT를 좋아하는, 넓은 마음을 가진 행복한 낙천주의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