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mm 초슬림 텐키리스 디자인, 마그네틱 로우 프로파일 아날로그 스위치 탑재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로지텍은 게이머들을 위한 디자인과 기능을 갖춘 로우 프로파일 아날로그 게이밍 키보드 ‘G515 RAPID TKL’을 16일 국내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로지텍의 첫 번째 로우 프로파일 래피드 트리거 게이밍 키보드인 G515 RAPID TKL은 높이 22mm의 초슬림 텐키리스 디자인을 적용해 세련된 스타일과 인체공학적 편안함을 동시에 갖췄다. 로우 프로파일 아날로그 스위치를 탑재해 빠른 반응 속도와 정밀한 입력 제어를 구현하며, 빠르고 안정적인 플레이를 원하는 게이머에게 최적화된 성능을 제공한다.
G515 RAPID TKL은 게이머의 플레이 경험을 한층 향상시키는 기능도 탑재했다. ‘래피드 트리거(Rapid Trigger)’ 기능은 설정 시 키 입력이 해제되는 즉시 반응해, 즉각적이고 빠른 조작이 가능하며, ‘키 우선순위(Key Priority)’ 기능은 서로 반대되는 두 키를 동시에 입력할 때 어떤 키를 우선 처리할지 설정할 수 있어 정확한 컨트롤과 함께 플레이 중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다. 또한 동일한 키에 두 개의 작동 지점을 지정해 하나의 키에 두 가지 동작을 할당할 수 있는 ‘멀티포인트 액션(Multi-Point Action)’도 지원한다.
각 키의 작동 지점은 0.1mm에서 2.5mm까지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으며, 로지텍 전용 소프트웨어인 G HUB를 통해 손쉽게 제어할 수 있다. 로지텍 G HUB에서는 게임 장르별로 최적화된 래피드 트리거 프로필이 제공되며, 게이머는 자신만의 프로필을 추가해 스위치 작동 지점, 키 매핑, 매크로 설정, 조명 효과 등 세부 설정까지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몰입감을 높이는 LIGHTSYNC RGB 조명 효과도 함께 지원해 게이머는 자신만의 스타일과 플레이 분위기에 맞는 장르별 맞춤 세팅을 완성할 수 있다.
디자인 측면에서도 G515 RAPID TKL은 세심한 완성도를 자랑한다. 스테인리스 스틸 상판을 중심으로 한 디자인은 뛰어난 안정성과 강도를 제공해, 게임 중에도 일관되고 정밀한 키 동작을 구현한다. 또한 사운드 댐핑 폼을 적용해 차분하고 부드러운 타건감을 실현했으며, 사전 윤활 처리된 마그네틱 스위치와 더블샷 PBT 키캡을 통해 부드럽고 정확한 키 입력을 지원한다.
더불어, G515 RAPID TKL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 옵션을 게이머들에게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