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정밀 MGX 스위치·래피드 트리거·플래시탭 동시입력 기술 등 최첨단 기능 탑재 컨트롤러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커세어는 첫 격투게임 특화 컨트롤러인 ‘노바블레이드 프로 무선 홀 이펙트 레버리스 컨트롤러(Novablade Pro Wireless Hall Effect Leverless Controller, 이하 노바블레이드 프로)’를 공식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노바블레이드 프로’는 커세어 MGX 하이퍼드라이브(MGX Hyperdrive) 마그네틱 스위치와 래피드 트리거(Rapid Trigger), 플래시탭 동시입력(FlashTap SOCD) 기술을 통해 극한의 성능을 원하는 게이머들을 위한 초정밀 입력을 실현했다.
‘노바블레이드 프로’는 총 15개의 맞춤형 마그네틱 키를 탑재해 모든 격투게임에서 깔끔하고 정확한 동작을 구현한다. 커세어의 MGX 하이퍼드라이브 마그네틱 스위치는 최소 0.1mm 부터 최대 4mm 범위의 조정 가능한 동작 지점과 래피드 트리거 기술을 지원해, 키 리셋 속도를 비약적으로 높였다. 이를 통해 결정적인 순간에서 미세한 입력 시간차를 줄일 수 있으며, 최대 1억 5천만 회의 키 입력 내구성을 보장해, 게이머가 오직 치열한 경기와 전투에만 몰입할 수 있도록 장기간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한다.
‘노바블레이드 프로’는 커세어의 플래시탭 동시입력 기술을 통해 강화된 동시 입력 우선순위 설정과 클리닝 기능을 제공, 토너먼트 규정을 준수하면서도 방향 입력을 더욱 정확하게 제어할 수 있다. ‘게임 모드’를 활성화하면 래피드 트리거 기능이 켜지고 G-키 및 터치패드가 비활성화되어, 대회 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실격 위험도 방지할 수 있다.
프리미엄 소재와 컴팩트한 올 버튼 디자인을 갖춘 ‘노바블레이드 프로’는 토너먼트나 오프라인 모임에 안전하고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다. 2.4GHz 무선·블루투스®·유선 연결을 모두 지원하는 트라이 모드 방식을 통해 어떤 환경 조건에서도 안정적이고 지연 없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노바블레이드 프로는’ 화려한 360° RGB 라이트엣지(LightEdge)와 개별 색상 설정이 가능한 15개의 키, 탈착 가능한 알루미늄 상판을 갖춰 개인 취향에 맞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8개의 G-키는 각각 프로그래밍이 가능하고 최대 5개의 온보드 프로필 저장 기능도 지원해, 다양한 대전 상황에 맞게 자신만의 설정을 빠르게 불러올 수 있다. ‘노바블레이드 프로’는 PS5, PS4 콘솔 및 PC를 지원한다.
커세어 게이밍 기어 부문 부사장 겸 총괄 매니저인 토비아스 브링크만(Tobias Brinkmann)은 “더 빠르고 정밀한 입력을 원하는 게이머들의 요구가 커지는 가운데, 커세어가 자사의 가장 빠르고 정확한 스위치를 적용한 컨트롤러를 선보이는 것은 당연한 선택이었다”며, “격투게임을 위한 ‘노바블레이드 프로’는 무선 컨트롤러에 MGX 하이퍼드라이브 스위치, 래피드 트리거와 플래시탭(FlashTap)같은 최첨단 기능을 결합했다. 몇 밀리초 단위의 시간차로 승패가 결정되는 격투게임에서 프로 선수는 물론 정상에 도전하는 모든 게이머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무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커세어 ‘노바블레이드 프로’ 레버리스 컨트롤러는 커세어 웹스토어와 커세어의 공인 온라인 소매업체 및 유통업체에서 즉시 구매할 수 있으며, 커세어 고객 서비스 및 기술 지원 네트워크를 통해 2년의 보증 기간을 제공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