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TJ미디어, '방대방 노래 대결' 이벤트로 연말 특수 노린다

아이폰 17 Pro, 아이패드 Pro, 스탠바이미 2 등 인기 경품으로 고객 참여 극대화

TJ미디어가 연말연시를 맞아 노래방 이용 활성화를 위해 '방대방 노래대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TJ미디어)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TJ미디어(티제이미디어)는 연말연시를 맞아 최신형 반주기 A3, P3가 설치된 노래방의 매출 증대와 영업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방대방 노래 대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노래방 손님이 가장 몰리는 성수기를 겨냥해 기획된 것으로, 최근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방대방 노래 대결’ 기능을 활용해 신규 고객 유입은 물론 단골 확보까지 이어지게 하겠다는 전략이다. TJ미디어는 지난 9~10월 진행한 ‘방대방 노래 대결’ 이벤트에서 기능 이용 건수가 8월 대비 10월에 322% 증가한 것으로 확인했다. 노래방 업주들 또한 “손님들의 체류 시간과 만족도가 동시에 올라 전체 매출 상승에 도움이 됐다”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TJ미디어는 이러한 상승세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경품 규모를 확대해 12월부터 내년 2월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간 내 '방대방 노래 대결' 누적 이용 횟수가 많은 상위 500명을 선정해 ▲1등 아이폰 17 Pro ▲2등 아이패드 Pro ▲3등 스탠바이미 2 ▲4등 다이슨 에어랩 ▲5등 갤럭시 버즈 3 등 최신 인기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노래방 이용 손님뿐 아니라 업주를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12월과 1월에 ‘방대방 노래 대결’ 참여도가 가장 높은 노래방 10곳을 선정해 별도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TJ미디어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이 노래방 이용자의 재미와 몰입도를 한층 높이는 동시에, 3시리즈(A3, P3) 반주기 설치 업소의 경쟁력 강화와 손님 유치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방대방 노래 대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TJ미디어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