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MSI, 초가성비 게이밍 데스크톱 PC 'MAG Codex R2 A15NVN' 출시

인기 CPU와 그래픽카드 조합으로 고사양 게임에서도 안정적인 프레임 확보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엠에스아이코리아(MSI Korea)가 MSI 기술이 총집합한 완성형 데스크탑 ‘MSI MAG Codex R2 A15NVN U5 225F RTX 5060 Ti 게이밍’을 새롭게 출시했다.     

‘MSI 코덱스’ 시리즈는 메인보드부터 그래픽카드, 케이스, 파워 서플라이 등 주요 부품들을 MSI 제품으로 구성하여, 고성능 게이밍, 작업 및 사무용 등 어떠한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성능과 높은 확장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완벽한 호환성과 정교한 설계를 통해 일관성 있는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설계다.     

이번에 출시한 라인업 ‘MSI MAG Codex R2 A15NVN U5 225F RTX 5060 Ti 게이밍’은 인텔의 최신 칩셋인 ‘인텔 코어 Ultra 5 시리즈2 225F’와 베스트셀러 그래픽카드 ‘MSI 지포스 RTX 5060 Ti 벤투스 2X OC 플러스 16GB’을 조합한 구성으로 주목받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대에서 최신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사용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그래픽카드는 고해상도 텍스처 환경에서도 프레임 저하 없이 안정적인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VRAM 16GB를 적용됐다.     

세부 구성품 역시 최신 세대 표준에 맞춰 강화했다. ‘MSI PRO H810M-B’ 메인보드와 풍부한 1TB 용량을 제공하는 ‘MSI SPATIUM M450 NVMe M.2 1TB’ SSD, 최신형 DDR5 메모리 32GB를 탑재해 로딩 속도와 데이터 처리 속도를 개선했다. 또한, MSI의 공랭 쿨러 ‘MAG 코어프로저 AA13’을 통해 장시간 게임 플레이에서도 발열을 안정적으로 잡아준다.     

여기에 통풍 구조가 더욱 강화된 ‘MAG 포지 320R 에어플로우’ 케이스를 적용해 냉각 효율을 높였다. 전면 메쉬 패널과 MSI가 자체적으로 설계한 내부 공기 흐름 최적화 설계로 시스템의 냉각 성능을 한층 강화했다. 뿐만 아니라, 내부 공간이 넓어 그래픽카드나 쿨러 등 사용자 스스로 부품을 교체하거나 시스템을 확장하기 매우 편리하다. 케이블 정리 구조 또한 여유롭게 설계돼 공기 흐름을 해치지 않으면서 깔끔한 PC 빌드가 가능하다.     

MSI코리아 관계자는 “MAG Codex R2는 최신 그래픽카드를 중심으로 안정적인 게이밍, 사무 및 작업용 등 실사용 면에서 체감되는 가성비가 높은 제품”이라며 “프로급의 고사양 게이밍을 원하는 유저부터 일반적인 사용성을 원하는 모든 고객에게 만족도 높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Tags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