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셰에라자드, PMG Audio 플래그십 인이어 모니터 'Apx ME' 론칭

유니크한 디자인·균형 잡힌 몰입형 사운드 제공…15일부터 25일까지 론칭 기념 10% 할인

(씨넷코리아=박준범 기자) 셰에라자드가 지난 15일 프리미엄 오디오 제품 전문 제작 브랜드 ‘PMG Audio’의 플래그십 인이어 모니터 이어폰 ‘Apx ME’을 론칭한다.     

‘PMG Audio’는 하이엔드 인이어 모니터 이어폰 전문 브랜드 ‘커스텀 아트(Custom Art)’의 새로운 자회사로서 프리미엄 제품을 중점으로 유니크하면서도 고품질의 오디오 제품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설립된 브랜드다.     

APX ME은 기존 APX 라인업의 성공을 바탕으로 탄생한 메탈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오랜 설계와 제작 경험을 집약해 모든 디테일을 새롭게 재구성했으며, 정교한 완성도를 통해 플래그십 모델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세밀하게 설계된 드라이버 구성과 크로스오버는 악기와 보컬의 위치를 또렷하게 구분해 안정적인 공간 표현과 뛰어난 톤 밸런스를 구현한다.     

플랫 임피던스 밸런스드 아마추어 이어폰 특허 기술은 출력 특성을 기존의 전기유도 방식에서 저항 방식으로 전환해, 음원 소스의 출력 임피던스에 따라 음질이 달라지는 기존의 한계를 해결했다. 이를 통해 플랫한 임피던스와 안정적인 위상을 유지하며, FIBAE™ 기술을 적용해 어떤 DAP와 연결하더라도 일관되고 최상의 사운드 성능을 제공한다.

정밀한 기하학적 노즐 설계는 음향 흐름을 효과적으로 제어해 고역의 확장성과 전 대역의 전달력을 향상한다. 미세 진동을 활용한 저역 보강 설계를 통해 베이스의 질감과 에너지를 더욱 풍부하게 표현하며, 현실감과 생동감이 살아 있는 저음을 구현한다. 하우징 내부는 압력을 정밀하게 제어해 드라이버의 동작을 안정화하고, 자연스럽고 편안한 청취 환경을 완성했다.     

정밀 가공한 메탈 플레이트로 완성한 디자인은 단단한 구조와 절제된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담아내며, 하우징 강성을 높여 불필요한 진동을 효과적으로 억제한다. 이를 통해 보다 안정적인 사운드 재생과 일관된 음질을 유지한다.     

케이블은 커스텀 6N OCC 순은 케이블을 적용해 신호 손실을 최소화하고, 드라이버의 성능을 정교하게 전달한다. 미세한 신호까지 정확하게 전송해 투명도와 해상도, 공간감을 자연스럽게 끌어올리며, 4.4mm 밸런스드 연결을 통해 안정적인 출력과 낮은 노이즈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교체할 수 있는 플러그 옵션을 지원해 다양한 소스 기기와의 활용도를 높였다.     

‘Apx ME’의 출시 가격은 1천56만 원으로 셰에라자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식 론칭 예정이다. 이를 기념해 15일부터 25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 행사와 사은품을 증정한다.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에서, 구매 및 청음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

박준범 기자june@cnet.co.kr

다양한 IT 소식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