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게임

마이크로닉스, '레인보우 식스 시즈 10주년' 공식 스폰서 참여…팬들과 접점 확대

팬들을 위한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과 이벤트 매치 준비했다

레인보우 식스 시즈 10주년 행사 이미지 (사진=한미마이크로닉스)

(씨넷코리아=박준범 기자) 게이밍 기기 디자인·개발·제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가 유비소프트(Ubisoft)의 전략 FPS 게임 ‘레인보우 식스 시즈(Rainbow Six Siege)’ 10주년 기념 오프라인 행사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     

이번 행사는 31일 14시부터 18시까지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 13에 위치한 일러스타 스페이스에서 진행된다. 현장에는 레인보우 식스 시즈 팬들을 위한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과 크리에이터 이벤트 매치가 마련될 예정이다.     

행사 진행은 김영일, 김인영이 맡으며, 참여 인플루언서로는 레지나, 지산준, 스태틱, 쒸이저가 함께한다. 주요 프로그램은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 레인보우 식스 시즈 토크쇼, 현장 참여형 퀴즈 이벤트 등으로 구성돼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특히 행사 메인 프로그램으로는 크리에이터와 팬들이 함께하는 '레인보우 식스 5vs5 이벤트 매치'와 크리에이터들이 인게임 1:1 모드로 진심 대결을 펼치는 '크리에이터 1vs1 쇼매치'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 매치에는 공식 스폰서가 준비한 PC 및 게이밍 기어가 실제 경기 장비로 사용되며, 관람객은 크리에이터 매치에 사용되는 장비를 현장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마이크로닉스는 이번 행사에서 게이밍 환경에 최적화된 자사 주요 제품을 함께 전시한

다. 전시 품목은 Classic II 80PLUS 골드 풀모듈러 ATX 3.1, Classic II 플래티넘 ATX 3.1, WIZMAX G 시리즈 등 파워서플라이 라인업을 비롯해, 프리미엄 키보드 라인업인 마이크로닉스 CALUX, 게이밍 마우스 메카 ZM2 RGB, 워프 WM2 RGB 등으로 구성된다.

마이크로닉스는 이번 공식 스폰서 참여를 통해 레인보우식스 시즈 10주년 오프라인 행사 현장에서 팬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현장 경험을 기반으로 한 게이밍 환경의 완성도를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박준범 기자june@cnet.co.kr

다양한 IT 소식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