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캐논, 미러리스 카메라 2종 대상 이벤트 진행

EOS M50·M100 구매후 정품 등록시 사은품 증정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미러리스 카메라 2종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캐논)

(씨넷코리아=권봉석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미러리스 카메라 2종 구매자 대상 '모두의 해피엔딩' 이벤트를 오는 12월 25일까지 실시한다.

대상 제품은 EOS M50·M100 등 APS-C 센서 탑재 미러리스 카메라 2종이다. 기간 내 제품을 구입하고 정품등록과 이벤트 응모를 진행하면 된다.

EOS M50 구매시 정품 배터리(LP-E12),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음향용 마이크 중 하나를 선택 가능하다. EOS M100은 정품 배터리(LP-E12),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본체(바디)용 가죽 재킷 중 하나를 선택 가능하다.

EOS M100 핑크 X 콰니 데님 에디션 구매 시 EF-M 15-45mm F3.5-6.3 IS STM 렌즈, 콰니 데님 클러치, 콰니 아일렛 타이드 스트랩이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캐논은 파워샷 G5 X 마크Ⅱ와 파워샷 G7 X 마크Ⅲ에 추가 배터리를 기본 증정하는 행사도 연말까지 진행한다. 제품 패키지 안에 추가 배터리(NB-13L)가 동봉되며 정품 등록이나 행사 응모 없이 바로 수령 가능하다.

권봉석 기자bskwon@cnet.co.kr

소비자들이 꼭 알아야만 손해를 안 볼 정보가 무엇인지 항상 고민합니다. 숫자만 잔뜩 등장하는 알맹이 없는 이야기는 빼고, 고민하는 시간을 줄일 수 있는 정보를 보다 쉽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