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소니코리아, 2020 알파 사진 공모전 개최

알파 브랜드 웹사이트, 콘텐츠 중심으로 개편

소니코리아가 알파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사진 공모전을 진행한다. (사진=소니코리아)

(씨넷코리아=권봉석 기자) 소니코리아가 알파(Alpha) 제품 및 브랜드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알파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하고 오는 2월 말까지 사진 공모전을 진행한다.

새롭게 오픈하는 알파 홈페이지는 알파 제품 및 브랜드에 대한 정보와 리뷰, 영상, 노하우 등 폭 넓은 콘텐츠를 제공한다. 홈페이지 안에서 소니코리아의 공식 블로그, 유튜브 채널 및 SLR 클럽 등의 카메라 관련 커뮤니티는 물론, 전문 매거진에 업데이트되는 흥미로운 콘텐츠와 브랜드 소식까지 확인할 수 있다.

또 PC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과 태블릿 등 모바일 환경에서도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인터페이스를 최적화하고 이미지 중심의 직관적인 사용자환경(UI)을 구현했다. 나아가 알파 홈페이지 내에서 이벤트 지원 및 세미나, 아카데미 신청이 가능하도록 변경했다.

소니코리아는 알파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1월 13일(월)부터 2월 29일(토)까지 ‘2020 알파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소니 알파 카메라와 렌즈를 사용해 촬영한 사진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개인 SNS 채널 또는 SLR 클럽, 카페 등의 커뮤니티에 업로드 한 후, 2020년 한해 동안 가장 도전하고 싶은 피사체와 사용하고 싶은 소니 알파 카메라 및 렌즈를 기재한 후 해당 내용이 담긴 URL을 알파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권봉석 기자bskwon@cnet.co.kr

소비자들이 꼭 알아야만 손해를 안 볼 정보가 무엇인지 항상 고민합니다. 숫자만 잔뜩 등장하는 알맹이 없는 이야기는 빼고, 고민하는 시간을 줄일 수 있는 정보를 보다 쉽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