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워크맨 행진은 계속된다" 소니코리아, NW 시리즈 신제품 2종 출시

‘NW-ZX707’ ‘NW-A306’ 워크맨 2종, 향상된 음질과 뛰어난 배터리 수명 눈길

소니 워크맨 NW-ZX707 제품 이미지 (사진=소니코리아)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소니코리아가 한층 향상된 음질과 강력해진 배터리 수명을 갖춘 워크맨 신제품 2종 ‘NW-ZX707’과 ‘NW-A306’ 시리즈를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세련된 디자인의 두 모델은 원음에 가까운 고음질의 사운드를 지원한다.

프리미엄 사운드 설계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NW-ZX707’은 하이엔드 모델의 최신 부품으로 제작돼 더욱 뛰어난 음질을 제공한다. 보다 길어진 배터리 수명, Ф4.4mm 밸런스 연결 지원, 더욱 넓어진 5.0형 디스플레이, 다운로드와 스트리밍의 편의성을 위한 Wi-Fi 호환 기능과 안드로이드 OS를 갖췄다.

시그니처 워크맨의 철학을 계승한 NW-ZX707은 업그레이드된 미세 조정 커패시터와 FTCAP3(고분자 커패시터), 고용량 저저항의 대형 고체 고분자 커패시터를 탑재했다. 또한 무산소동 블록(OFC Milled Block)으로 어플리케이션 프로세서(SoC)를 덮어 디지털 블록에 대한 접지를 강화하여 안드로이드 OS에서 발생할 수 있는 노이즈에 대한 차폐율을 개선했다.

NW-ZX707은 모든 PCM(Pulse Code Modulation) 음악 데이터를 손상하지 않고 최대 11.2MHz의 DSD(Direct Stream Digital) 신호로 변환해 아날로그 음원 그대로에 가까운 이상적인 사운드를 재현하는 DSD 리마스터링 엔진을 적용해 더욱 다채로운 음악 감상 환경을 제공한다.

NW-ZX707은 직선과 곡선이 어우러진 세련되면서 감각적인 블랙과 골드 컬러의 투 톤 디자인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09만9천 원이다.

소니 워크맨 NW-A306 제품 이미지 (사진=소니코리아)

‘NW-A306’은 수준 높은 음질과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선호하는 이용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스타일리시하고 컴팩트한 디자인을 갖춘 이 제품을 통해 이용자들은 보다 많은 음악을 다운로드하고 스트리밍할 수 있다.

NW-A306 시리즈는 완벽한 Wi-Fi 호환성, 약 113g의 가벼운 무게, 3.6형 터치 스크린과 간편한 음악 컨트롤 기능을 모두 갖추어 이용자들에게 편리한 음악 감상 경험을 제공하며, 고강성의 알루미늄 가공 프레임을 채택해 낮은 임피던스와 맑고 안정적인 사운드 및 탄탄한 저음을 구현한다. 이 제품은 블랙, 블루, 그레이 3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49만9천 원이다.

신제품 NW-ZX707과 NW-A306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