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뷰소닉, M2e 특별 할인 행사 7일부터 실시

특별할인행사 및 구글크롬캐스트 HD 번들 증정

 뷰소닉 M2e 할인 이벤트 이미지 (사진=뷰소닉)

(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미국 비주얼 솔루션 기업 뷰소닉은 M2e 특별 할인 행사를 7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M2e 기존 가격 79만9천 원에서 10만원 할인된 가격 69만9천 원에 판매하는 행사다. 또 M2e 구매시 구글 크롬 캐스트 HD 번들을 증정하고 있다.

M2e는 뷰소닉 미니빔프로젝터로 FULL HD 해상도(1920 ×1080)를 지원하고 차세대LED 기술인 RGBB LED로 넓은 색영역을 제공하여 선명한 이미지와 그래픽을 제공한다. 뷰소닉에서 자체 개발한 Cinema SuperColor+ ™ 기술이 실제와 같은 색상으로 풍부한 느낌을 준다.

M2e는 하만카돈 맞춤 제작한 듀얼 스피커로 영화를 보거나 라이브 콘서트를들을 때 생생하고 강력한 사운드를 제공하며 블루투스 출력이 가능하여 외부 스피커와 연결이 가능하다. 또한, 3D Ready 지원 기능으로 3D 영상을 출력하여 콘텐츠를 더욱 실감나게 만든다.

M2e는 USB Type-C 입력 단자를 지원하여 5V/2A 전원으로 연결된 스마트기기(스마트폰, 아이폰, 닌텐도 등)를 충전하거나 스마트 기기내 영상을 스트리밍 재생할 수 있다.

M2e는 그레이와 폴라톤 처리와 함께 하이 그로시로 마감하여 도시적이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의 포터블 프로젝터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뷰소닉 빔프로젝터 공식 판매처 스토어팜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홍상현 기자willy@cnet.co.kr

재미있는 IT 소식, 윌리 기자가 전달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