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오디오테크니카, ATH-M50x 10주년 기념 한정판 ‘ENSO’ 발매

일본식 미학 ‘엔소(円相)’에서 영감 받아...전 세계 5천 대 한정

오디오테크니카 ATH-M50x ENSO (사진=오디오테크니카)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오디오테크니카(Audio-Technica)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아온 스테디셀러 헤드폰 ATH-M50x의 10주년을 기념해 리미티드 에디션 ATH-M50x ENSO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은 일본식 미학 ‘엔소(円相, Enso)’에서 영감을 받아 하나의 붓질로 완전한 원을 그려내는 ‘순환’과 ‘귀환’의 의미를 담았다. 오디오테크니카의 상징적인 블랙 컬러를 기반으로 시그니처 링 부분과 헤드밴드 슬라이더에는 먹의 붓결과 오디오 주파수 파형을 입히고 각 제품에는 고유한 시리얼 넘버를 각인하여 소장 가치를 더했다.     

1962년부터 이어온 브랜드의 장인정신과 기술력은 이번 ENSO 에디션에도 그대로 반영되었다. 대구경 45mm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탑재해 선명하고 밸런스 잡힌 사운드를 구현하며 회전 가능한 이어컵 구조와 견고한 설계로 프로페셔널 모니터링부터 일상 청취까지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ATH-M50x ENSO는 전 세계 5,000대 한정 수량으로 생산되며 그중 200대에는 ‘ENSO 특별 액세서리 키트 당첨 쿠폰이 랜덤으로 동봉된다. 당첨자는 전용 헤드폰 케이스와 맞춤 제작한 ‘후로시키(Furoshiki)’ 천으로 구성된 스페셜 키트를 받을 수 있다.     

제품 구성은 헤드폰 본체, 1.2m / 3m 스트레이트 케이블, 1.2m 코일 케이블, 6.3mm 변환 어댑터, 전용 가죽 파우치로 구성되어 있다. 오디오테크니카 공식 수입원 ㈜세기AT 관계자는 ‘ATH-M50x는 지난 10년간 오디오테크니카 대표 모델로 전 세계 뮤지션과 오디오 애호가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온 제품’이라며 ‘이번 ENSO 에디션은 그 여정을 하나의 원처럼 완성하는 상징적인 모델로 오디오테크니카의 철학이 담긴 리미티드 에디션’이라고 전했다.     

ATH-M50x ENSO 제품은 오디오테크니카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 주요 온라인몰과 공식 오프라인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