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음악과 함께 달려요···샥즈, ‘2025 JTBC 서울마라톤’서 브랜드 부스 운영

여의도공원 브랜드 부스서 샥즈 최신 골전도 및 공기전도 라인업 체험 기회 제공

샥즈(SHOKZ)가 오는 11월 2일 개최되는 ‘2025 JTBC 서울마라톤’에 참여해 브랜드 부스를 운영한다. (사진=샥즈)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글로벌 오픈형 이어폰 브랜드 샥즈(SHOKZ)가 오는 11월 2일 개최되는 ‘2025 JTBC 서울마라톤’에 참여해 브랜드 부스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JTBC와 대한육상연맹, 러너블이 공동 주최하고 서울시가 후원하는 JTBC 서울마라톤은 국내 3대 마라톤 대회 중 하나로, 매년 수만 명의 러너가 참가하는 대표적인 스포츠 축제다. 샥즈는 3년 연속 공식 파트너로 참여하며, 국내 러너들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넓혀가고 있다.     

샥즈는 이번 대회의 10K 코스 도착지인 여의도공원에 ‘Every Step, Our Story’를 테마로 한 브랜드 부스를 운영한다. ‘오픈런 프로 2’, ‘오픈핏 2+’, ‘오픈닷 원’ 등 샥즈의 대표 골전도 및 공기전도 라인업을 비교할 수 있는 청음대를 비롯해,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현장에서는 빠르게 스텝퍼를 밟아 로고를 점등시키는 ‘스텝퍼 점등 챌린지’와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와 간단한 설문 참여로 응모 가능한 ‘행운의 룰렛 이벤트’가 진행된다.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샥즈 이어폰 본품, 러닝 힙색, 스포츠 양말·타올 등 실용적인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10K 참가자 대상 특별 프로모션으로, ‘오픈런 프로 2’ 무료 대여 서비스도 운영된다. 현장에서 직접 제품을 체험해보며 오픈형 이어폰의 안전성과 편의성을 경험할 수 있다.     

샥즈 관계자는 “오픈형 이어폰은 음악 감상 중에도 외부 소리를 인지할 수 있어, 야외 러닝 시 안전성과 몰입감을 동시에 제공하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러너들이 보다 안전하고 즐겁게 운동할 수 있도록 다양한 스포츠 행사와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