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브라더코리아, G마켓 ‘빅스마일데이’서 대표 제품 할인 이벤트

토너세이브·4세대 무한잉크복합기 등 주요 라인업 특별 혜택 제공

브라더코리아가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G마켓과 옥션에서 진행되는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사진-=브라더코리아)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이하 브라더코리아)가 오는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G마켓과 옥션에서 진행되는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연말을 맞아 가정과 사무실 등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는 레이저 및 잉크젯 라인을 최대 27%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대표 할인 제품으로는 흑백 레이저 ‘토너세이브’ 시리즈와 컬러 레이저 라인, 올해 출시된 잉크젯 신제품 ‘4세대 무한잉크복합기’ 시리즈가 포함된다.     

토너세이브 시리즈는 유지비 절감을 통해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정품 토너 가격을 1만4천900 원으로 낮춰 기존 대비 약 1/5 수준으로 줄였다. 토너 한 개로는 최대 2,600장을 출력할 수 있어 하루 100장씩 인쇄해도 한 달 유지비가 1만5천 원에 불과하다. 또한 월 최대 출력 매수가 기존 제품 대비 최대 3.5배 증가해 출력량이 많은 비즈니스 환경에서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4세대 무한잉크복합기는 기존 동급 모델 대비 인쇄 속도가 빨라졌으며, 복사·스캔·자동 양면 인쇄 기능을 탑재해 업무 효율과 생산성을 높였다. 장당 인쇄 비용은 7.99원으로 낮춰 대량 인쇄 환경에서도 유지비 부담을 크게 줄였다.     

브라더코리아는 이번 행사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전 브라더를 관심 고객으로 등록한 고객 전원에게는 배달의민족 5천 원권을,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는 스타벅스 쿠폰을 증정한다.     

행사 첫날인 11월 1일 오픈런으로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배달의민족 1만 원권을 제공하며, 이 중 관심 고객 등록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브라더 올라운드 라벨프린터(PT-D610BT)’를 증정한다. 또한 행사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워런티 3년 연장 혜택이 주어진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