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가 자사 e스포츠 기어 전문 브랜드 ‘조위(ZOWIE)’에서 SOOP DN프릭스 PUBG팀과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11월 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DN프릭스 PUBG팀은 조위의 e스포츠 게이밍 모니터 및 주변기기를 지원받게 되며, 프로 선수들이 실제 경기 환경에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협력을 이어갈 예정이다.
조위는 전 세계 프로게이머와 e스포츠 대회에서 사랑받는 e스포츠 전문 게이밍 기어 브랜드로, 실전 중심의 디자인 철학과 정밀한 피드백 기반의 기술력으로 유명하다. DN프릭스 팀은 이러한 조위의 장비를 통해 글로벌 무대에서 한층 완성도 높은 경기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선수단 전용 모니터 설정값을 공유하고, 팬 참여형 이벤트 및 오프라인 행사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공동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팬들에게 더욱 깊이 있는 e스포츠 경험을 제공하고, 조위 브랜드와 DN프릭스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김성한 DN프릭스 단장은 “벤큐코리아와 조위가 보여준 신뢰와 지원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최고의 장비를 통해 선수들이 한층 완벽한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상현 벤큐코리아 팀장은 “DN프릭스는 끊임없는 도전정신으로 세계 최정상에 오른 팀이며, 이는 조위가 추구하는 ‘완벽을 위한 투쟁’의 철학과 완벽히 맞닿아 있다”며 “이번 파트너십을 계기로 프로 선수들에게 더 나은 게이밍 장비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