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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전 예약 100만 후끈" 코엑스까지 등장한 '제노니아'

사전 예약 흥행세 이어가기 위한 적극적인 홍보 나선다

(씨넷코리아=정하정 기자) 컴투스홀딩스가 MMORPG ‘제노니아’ 관련 소식을 더욱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주요 도심 옥외 채널에 광고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일주일만에 사전 예약 100만을 달성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제노니아는 사전 예약 흥행세를 이어갈 수 있도록 유저 참여를 독려하는 대규모 옥외 광고를 시작했다. 삼성동 코엑스 인근 ‘미디어타워‘와 강남역 ‘미디어폴’을 비롯해 광화문, 종로, 판교 등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을 중심으로 ‘제노니아’ 알리기에 나섰다. 

또한 서울 및 경기 지역 버스와 공항, 부산 지역 택시 승강장에서도 옥외 광고를 진행한다. 주요 도심 지역에서 인지도를 높여서 상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전략이다.     

상반기 출시를 위해 막바지 담금질이 한창인 '제노니아'는 컴투스홀딩스의 IP를 MMORPG 장르로 재탄생시킨 작품이다. 서버간 대규모 PvP 콘텐츠인 ‘침공전‘을 특색있게 구현해 나가고 있으며 MMORPG 장르에 걸맞는 유저 밀착형 게임 운영을 예고하고 있다.     

제노니아 사전 예약은 ▲자체 사전 예약 페이지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참여할 수 있다. 

정하정 기자ash@cne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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