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만트럭버스, 뉴 MAN TG 시리즈 고객 대상 '하계 한정판 패키지' 할인 혜택 제공

캡 데칼, 투톤 컬러 시트 및 베드 가죽 커버, 무시동 루프탑 에어컨 구성

만트럭버스코리아가 뉴 MAN TG 시리즈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하계 한정판 패키지'를 할인가에 제공한다. (사진=만트럭버스코리아)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만트럭버스그룹의 한국법인인 만트럭버스코리아(이하 ‘만트럭’)가 트럭의 실외 및 실내 디자인에 새로움을 더하고 순정 무시동 루프탑 에어컨을 추가 장착한 '하계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하계 한정판 패키지’는 한정된 수량으로 권장소비자가격 대비 약 70% 절감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고품질의 패키지로 ▲캡 좌우에 적용되는 ‘MAN Lion Face’ 캡 데칼, ▲크롬 도어 핸들 커버 ▲투톤 컬러 시트 및 베드 가죽 커버, ▲무시동 루프탑 에어컨으로 구성됐다.

특히 ‘MAN Lion Face’ 캡 데칼은 만트럭의 상징인 사자 형상을 단순화된 도안을 넘어 사실적인 이미지로 구현했다. 사자 형상에서 뿜어져 나오는 강인한 느낌은 만트럭 제품의 특징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또한 캡 내부 공기를 천장에서 순환시켜 에너지 효율성을 높이며, 다가오는 여름철에도 쾌적한 운전과 휴식을 제공하기 위해 2천 와트급 무시동 루프탑 에어컨이 장착된다.

만트럭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6월26일부터 뉴 MAN TG 시리즈 와 함께 주문이 가능하다.

한편, 이번 패키지 적용 대상인 뉴 MAN TG 시리즈는 2021년 출시된 이후로 지금까지 국내 고객으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토마스 헤머리히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만트럭은 고객들이 고품질의 순정 제품을 합리적인 비용에 이용할 수 있게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 '하계 한정판 패키지' 역시 그 노력의 일환"이라며, “한국 현장의 목소리가 적극적으로 반영된 뉴 MAN TG 시리즈를 통해 운전자분들이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운행을 하실 수 있도록 만트럭이 강력한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하계 한정판 패키지’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만트럭버스코리아 공식 콜센터 및 전국 판매 대리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