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31일까지 EOS R 시리즈 구매 후 4월 7일까지 정품등록·이벤트 참여 시 사은품 증정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캐논코리아가 국내 렌즈 교환식 카메라 시장 23년 연속 판매량 1위라는 대기록을 세우며 오는 3월 31일까지 고객 감사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캐논은 급변하는 콘텐츠 창작 환경 속에서도 국내 렌즈교환식 카메라 시장에서 판매 수량 기준 23년 연속 1위라는 대기록을 이어가며, 카메라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했다.
2025년 결산 기준, 캐논은 미러리스 카메라 전체 1위를 비롯해 APS-C 미러리스, 풀프레임 미러리스, 콤팩트 카메라에 이르기까지 국내 카메라 시장의 주요 카테고리 전반에서 1위를 달성하며 폭넓은 제품 경쟁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특히, 렌즈교환식 카메라, 미러리스 카메라,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등 핵심 3개 부문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며 ‘트리플 크라운’ 성과를 달성, 시장 전반을 아우르는 리더십을 재확인했다.
한편, 캐논코리아는 국내 렌즈 교환식 카메라 시장 23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해 고객의 변함없는 신뢰에 감사를 전하고자 이번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행사 기간은 2일부터 3월 31일까지로, 기간 내 대상 제품을 구매하고 4월 7일까지 캐논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품등록 이벤트 응모를 완료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번 정품등록 프로모션은 입문자부터 하이엔드 유저까지 모든 창작자가 촬영 목적과 용도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대상 제품을 대폭 확대했다. 대상 기종은 ▲EOS R3 ▲EOS R5 Mark II ▲EOS R5 ▲EOS R6 Mark III ▲EOS R6 Mark II ▲EOS R8 ▲EOS R7 ▲EOS R10 ▲EOS R50 V ▲EOS R50 등 캐논의 주요 인기 모델이며, 바디 단품은 물론 렌즈 포함 키트(KIT)까지 총 24종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사은품은 실제 촬영 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마련됐다. ▲장시간 촬영을 돕는 정품 배터리 LP-E19, LP-E6P, LP-E17 ▲고화질 영상 기록을 위한 SD 메모리카드 ▲안정적인 촬영을 지원하는 삼각대 및 삼각대 그립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일부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제공하며, 구매 제품별 선택 가능한 사은품은 상이하다.
정품등록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